[언론기사] 바이오웰스팜, 2023 두바이 뷰티박람회 참가 > 공지사항


CONTACT

생명존중과 아름다움을 함께하는 기업
사랑을 담아 건강을 드리는 기업

공지사항

[언론기사] 바이오웰스팜, 2023 두바이 뷰티박람회 참가

최고관리자

작성일  2023.11.10

세계서 가장 영향력 큰 뷰티 박람회로 손꼽혀...66개국 1,400개 이상 업체 참가
'.리겐에스' 브랜드 제품 관심 보여...중동 시장에 없는 생소한 제품

[시사뉴스 홍경의 기자]  ㈜바이오웰스팜은 지난 10월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월드트레이드 센터에서 열린 ‘2023 뷰티월드 미들이스트 두바이 박람회’(Beautyworld Middle East Dubai)에 참가했다고 10일 밝혔다. 

 

1987년 시작된 두바이 뷰티월드박람회는 중동지역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며, 중동지역 큰 손들이 많이 찾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이 큰 뷰티 박람회로 손꼽힌다.


올해는 66개국 1,400개 이상의 업체가 참가하며 12개 홀에서 진행된 행사에 5만여명의 바이어들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뤘다.

 

병원전용 브랜드인 '리겐에스'를 전국 2,000여개 병.의원에 공급하는 바이오웰스팜은 이번 박람회에 참가해 닥터리겐에스크림, 리겐에스락토겐, 리겐에스리페어, 리겐에스인텐시브썬블럭, 리겐에스 하우트겐, 리겐에스 헤르겐, 리겐에스스카겔, 엘디엘플러스정 등 국내 피부과에서 호평 받고 있는 리겐에스 브랜드를 홍보하며 많은 바이어와의 미팅을 통해 K-뷰티 널리 알렸다.

 

특히 여성청결제 리겐에스 락토겐의 경우, 젖산과 글리코겐, 유산균등이 복합된 제품으로  의료기기 주입기와 용량컵이 같이 들어있어, 중동 시장에는 없는 생소한 제품으로 바이어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윤석희 바이오웰스팜 대표는 “리겐에스 브랜드 제품들에 관심을 보이며 구체적인 계약까지 논의된 많은 바이어들을 만나면서 중동 시장으로의 수출도 아주 기대된다”고 전하며 "국내 식약처에서 인증 받은 효과와 지난 16년간 2,000여개 병. 의원에서 쌓아온 인지도를 바탕으로 글로벌브랜드로의 성장을 이루어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기사링크 - http://www.sisa-news.com/news/article.html?no=238973


go top